몸, 맘/몸

육식을 하면 동물의 업 쌓인다

염결 2009. 7. 6. 22:18

육식을 하면 동물의 업 쌓인다

 

인간에 바라지않는 임신등 동물적 행동 유발

 

'인간의 정신세계를 지배하는것은 음식물이다. 뭘 먹어야하나'

한국정신과학학회 이상명교수(동의대 화학)는 "보이는 것,만질 수 있는 것만 존재할뿐 나머지는 없다고 여기는 것은 잘못"이라고 전제한 뒤"인체의 에너지장 (생체자기)과 업(KARMA)은 섭취 음식물에 크게 좌우된다"고 못 박았다.

생체자기는 단순 자기장이 아니다.

동적 공간구조 에너지 회로 구성하는 합성자장,생각하고 행동하는 과정중의 에너지 변동이 에너지회로를 간섭,합성,분리하며 변형하는 것이다.따라서 업이란 이러한 에너지회로의 형성이라고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인체는 세포, 세포소기관, 분자, 원자로 구성되는데 이모든 것은 하나의 에너지장인 자장으로 파악될수있다. 자장의 움직임을 알면 업도 이해 되는셈이다. 음식은 인간 에너지체 회로에 지대한 영향을 미쳐 업을 형성한다. 일상식,건강식,약용식,머리를 맑게 하거나 흐르게하는 음식 강정식 기를 충만케하는음식 등 인체에 여러가지 반응을 나타내는 음식물이 이를 입증하고 있다.

음식은 크게 식물류와 동물류로 나뉜다. 이교수는 "육식은 사람을 격하게 만든다.인간대 인간 ,인간대 동물 ,인간대 자연 모두 를 물질적으로만 파악하게된다.물질만능식 사고에서 비롯된 인간의 부질없는 용망탓에 건전한 세계를 이루기도 어려운것"이라고 지적했다. 반면 "채식은 육식보다 20배정도 식량이 늘어나는 효과를 가져오며 지구 곳곳의 식량난을 해결할뿐만아니라 사막화를 방지하며 온난화도 예방하는등 연쇄적으로 아주 좋은 결과를 초래한다"고 덧붙였다.

육식은 동물에너지 (일종의 혼령)가 인간에게 중첩되 업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나쁘다는 풀이다.

"동물적행동을 유발해서 바라지않는 임신을 발생시키고 그에 따른 낙태 즉 살인 으로 이어지게 마련이다. 태아 영혼이 에너지 중첩으로 업을 형성해 휴사가 빚어지게 하는 악순환의 고리를 만드는 법이다.

그가 밝힌 업의'유효기간은'구체적이다.

해삼,굴,멍게,멸치,조개,번데기,생선알은 인체 기(aura)에 1년간 주첩된다.

소 ,닭,돼지,게,바다가재,달팽이 ,새우는 3년,

고등어,갈치,광어,도다리,아구돔은,3~5년 ,

참치 5~10년 ,조기,꽁치,대구,오리,오징어,홍어, 10년,복어,붕장어, 20~30년,잉어 오소리,가물치,자라,30년, 개(멍멍이),멧돼지,50년,뱀장어,사슴 노루 70년,곰 거위 거북 100년,이상등.

네발짐승의 기는 먹는 사람의

머리 끝에서 등을 타고 허리까지 매달려 있게 된다.뱀이나 장어류의 기는 가슴부터 무릅사이를 감고 돈다. 인체 외부뿐만아니라 내부 장기에도 중첩될수있다.

또 생선은 팔다리가 없는 탓에 인간의 상체에 기 상태로 머물게 마련이다. 물고기가 팔딱거리는 순간에 팔과 다리 부상이 잦고 병치레에 시달린다.

채식은 어떨까

물론 식물에도 업은 존재하지만, 기가 워낙 미미하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다.

"채소 콩,쌀,율무가 1~3시간,느타리 양송이 1~3일,표고버섯은 10일,과일류는 1시간~3일 쯤이다.

그의 결론은 채식이다."동물을 잡아 육식을 하면서 자애 사랑 자비를 실천하다는 것은 본질적으로 불가능하다.

 

일간스포츠 1997년1월 27일(월요일)

신동립기자   

'몸, 맘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홀로그램과 파동이론  (0) 2011.05.10
[스크랩] 인체 DNA 파동은 사랑의 파동과 유사  (0) 2011.05.10
육식과 건강  (0) 2007.11.19
채식과 건강  (0) 2007.11.19
식품첨가물의 종류와 특성  (0) 2007.11.19